[보도자료]엘에스웨어, 인도네시아서 파트너스데이 행사 개최(아이티비즈)

엘에스웨어 김민수 대표가 인도네시아 현지 파트너사에게 25년 사업계획을 설명하고 있다.
[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] 정보보호SW 전문기업 엘에스웨어(대표 김민수)가 지난 1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2024년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.
엘에스웨어는 인도네시아 현지 파트너사인 수코핀도(PT.Sucofindo), 에스피씨(PT. Scada Prima Cipta), 센트로(PT.Centrasolusi Intiselaras)와 현지 영업파트너 및 대통령비서실(KSP), 국가사이버암호청(BSSN)의 관계자를 초청하여 2024년도 사업성과를 축하하고 내년도 사업계획 및 영업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.
엘에스웨어는 2023년 취약점관리솔루션인 시큐엠에스(SecuMS)가 BSSN으로부터 인도네시아 최초로 로컬CC인증을 받은 데 이어 올해 통합서버보안솔루션인 옴니가드(Omnigaurad)가 두번째로 인도네시아 로컬CC인증이 SCCI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.
또한 인도네시아 대통령비서실에 제품을 공급하는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정부기관 및 국영기업을 대상으로 활발한 영업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,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해외진출촉진 R&D사업에 선정되어 현지 국영기업이자 파트너사인 수코핀도와 ‘제로트러스트 기반 지능형 통합보안 탐지 및 대응 오케스트레이션 기술’ 개발에 나서 제품 현지화를 통한 사업기회 확장에 나서고 있다.
엘에스웨어 김민수 대표는 “올해는 SCCI인증 취득과 함께 인도네시아 정부기관에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내년도 해외사업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다. 아울러 해외R&D사업의 성공적인 개발을 통해 국내 정보보안 기업들과의 컨소시엄을 통한 해외 진출 확대에도 주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한편 엘에스웨어는 올해 해외투자신고를 완료하고 현지사무소를 개소하는 한편, 내년 상반기 중 현지법인 설립을 완료하겠다는 계획이다.